[업체] 메가젠임플란트, YESDEX 2022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로  뜨거운 열기 속 성료
상태바
[업체] 메가젠임플란트, YESDEX 2022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로  뜨거운 열기 속 성료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1.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용 CT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 눈길끌어
경품 및 현장 프로모션으로 인산인해 이루며 참관객 문의쇄도
사진제공: 메가젠임플란트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BEXCO (벡스코)에서 열린 2022년 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YESDEX 2022)의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참관객과 함께 만들고 즐기는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는 메가젠의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는 매시간 경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첫날 경품인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Plasma X(플라즈마 엑스)와 △Plasma X motion(플라즈마 엑스 모션)의 추첨 열기가 뜨거웠다. 최근 출시된 Plasma X motion(플라즈마 엑스 모션)은 폭넓은 호환성이 가장 큰 강점으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든타입의 임플란트와 호환이 가능해 개원가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경품 추첨 당시, 부스 인근 모든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추첨을 보기 위한 줄이 생겨나는 등 이색적인 광경이 연출됐다.  
 

메가젠은 이번 행사에서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와 CT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 등의 전시를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CBCT 이상의 시스템을 제공하는 R2 STUDIO Q는 10분 만에 만들어지는 Digital Patient를 통해 오차 없는 진단을 구현하고,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계획을 수립, 결정된 치료계획을 디지털 데이터로 기공소에 전달해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무중력 모드로 환자에게는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며 단기간 3000대 판매를 돌파한 △N2 Unit Chair(엔투 유니트 체어)는 양일간 현장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해 전시 현장에서 상담 문의가 쇄도했다. 이 제품은 신민아 주연의 tvn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와 윤시윤 주연의 KBS 2TV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전시때마다 참관객들의 필수 방문 존으로 꼽힌다.
 

행사 이튿날 ‘우리는 세계 최고를 향해 간다’을 주제로 기대를 모은 메가젠 박광범 대표의 강연도 열띤 호응 속에 종료되었다. 세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치의학 수준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서 어떤 준비들이 함께 이루어져야 하는지, 임상가이자 기업가로서 박광범 대표와 허심탄회한 의견을 나눌수 있었던 이 강연은 활발한 소통과 함께 유익한 정보로 호평을 받았다.
 

메가젠 관계자는 “올해 국내 마지막 행사로 만반의 준비를 했던만큼 지역 참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뻤고, 많은 계약과 의미있는 성과로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메가 젠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