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플라즈맵, 내년에도 100% 이상 성장을 위한 신제품 출시
상태바
[업계] 플라즈맵, 내년에도 100% 이상 성장을 위한 신제품 출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1.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정형외과 임플란트 및 피부조직 표면처리를 위한 신제품 출시
‘MEDICA 2022’에 참가하여 내년 출시할 신제품에 대한 글로벌 시장 검증으로 성장 자신감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이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된 ‘독일 뒤셀도르프 국제의료기기전시회(이하 MEDICA 2022)’에 참가했다.

MEDICA 2022는 세계 최대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로 코로나19로 인한 출입 제한이 해제되면서 150여개국에서 약 5,400여개 기업과 15만명 이상이 방문했다.

플라즈맵은 이번 ‘MEDICA 2022’에서 비미국 회사 최초로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한 STERLINK 멸균기 제품 (브랜드: STERLINK)과 세계 최초로 진공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한 의료용 임플란트 표면처리 제품 (브랜드: ACTILINK)의 글로벌 시장 채널을 확장하며, 내년까지 3년 연속 100% 이상의 매출 성장을 확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임플란트 표면처리 제품의 새로운 라인업을 처음으로 공개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였다.
 

플라즈맵의 표면처리 제품은 2021년 하반기 국내 치과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하였고, 2022년부터 미국 FDA 인증을 받으면서 미국, 유럽, 일본 등으로 빠르게 지역적인 시장 확대를 통한 사업의 수익성을 높여가고 있다. 이와 함께, 치과 임플란트에서 정형외과 임플란트 및 피부조직 등으로 적용분야 확장을 통해 매출의 성장성 및 사업의 확장성을 모두 가져가겠다는 전략이다.
 

임유봉 플라즈맵 대표는 “최근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 대규모 공급 계약들을 진행하였고,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신규 계약들을 글로벌 회사들과 협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에서 당사의 혁신적인 플라즈마 기술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초격차를 유지하기 위해 연구개발에도 지속 투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