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YESDEX2022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봬
상태바
사이버메드, YESDEX2022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봬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1.0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2일, 오후 3시 “상악동 골증강 수술도구의 발전과 후회 없는 선택”
조용석 원장 Online Live talk Lecture 진행

 

올해 ㈜사이버메드(대표이사 김철영 / 이하 ‘사이버메드’)는 YESDEX 2022에서 11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부스 내에서 다양한 학술 행사를 진행한다. 

토요일 15:00~16:00 1시간동안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이 이끄는 Live talk Lecture를 진행한다. 해당 강연에서는 송도 22세기 치과와 현장을 실시간 화상 중계로 진행되어 “상악동 골증강 수술도구의 발전과 후회 없는 선택”이라는 주제로 Live Lecture가 진행된다. 

사이버메드 Implant Kit를 소개하는 시간 뿐만 아니라 연자와 즉석에서 Q&A 시간을 가지면서 흥미와 집중도를 높이는 동시에 사이버메드 임플란트의 자신감을 표현하고, 술자에게 최적화된 사이버메드 Implant를 현장에서 보여주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사이버메드 부스에서는 전시장내 미니 학술 행사 처럼 준비가 될 예정이며, 임플란트 강연 및 디지털, 보철 강의 등의 송출로 진행되며, Live Lecture외에도 부스에서는 조용석 원장과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등 덴탈빈 연자의 녹화된 라이브 세미나 강연 영상이 순차적으로 송출로 통해서 사이버메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사한다. (아래 표 참조).


다양한 강연 및 준비된 강연 자료를 통해 사이버메드의 기술력과 성장 동력을 다시금 증명하는 시간을 가진다. 사이버메드의 부스는 메인 강연장 좌측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11월 12일 (토) 오후 2시에는 T강연장에서 서울특별시 치과기공사회 부회장이자, 사이버메드의 배은정 박사를 연자로 “치과 3D 프린팅의 다양한 평가 분석”이라는 강연을 진행하고자 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3D 프린팅 정밀도 분석 방안과 결과를 보여주고, 3D 프린터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에 대해 논의한다. 현재 사이버메드는 OnDemand 4K Printer를 제조 ∙ 판매 하고 있으며, YESDEX 2022 사이버메드 부스 현장에서 제품 및 출력 시현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사이버메드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YESDEX 2022에서는 사이버메드가 유명한 연자와 임상 증례를 포함하는 강연을 진행하면서 믿을 수 있는 임플란트 회사로 거듭나고 있음을 고객들과 소통을 통해 전달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행사 이후에도 덴탈빈 블랙 코스 in Busan을 부산에서 개최하여 부산 경남 지역의 임플란트 임상 교육이 필요한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라고 전하였다. 부산 지역에서 개최되는 블랙 코스는 현장과 아래 QR를 통하여 선착순 (20명)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