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YESDEX 2022 특집] 스누콘코리아, 디지털 보철 시스템의 새로운 패러다임
상태바
[YESDEX 2022 특집] 스누콘코리아, 디지털 보철 시스템의 새로운 패러다임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1.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UC (Digital Prosthetic System)

디지털 보철 시스템을 선도하는 ㈜스누콘코리아의 ‘SNUC’ 시스템은 연조직 힐링, 임프레션, 템포러리 크라운, 최종 크라운까지 가능한 다이렉트 시스템이다. 디지털 시스템으로 가공오차를 현저히 줄인 Cementless 보철로, 임플란트 주위 염증과 오염을 방지하여 환자의 통증과 체어타임 감소로 높은 만족감을 준다.

스누콘코리아의 SNUC 디지털 보철 시스템의 특징을 요약하면 △보철과의 높은 정합도를 가진 라이브러리 제공 △ 보철 제작 시 상부 보철물의 체결 한 번으로 가능 △감염 및 잇몸 통증을 유발하는 반복적 시술과정을 디지털 스캔기법으로 간단하게 시술 가능 △디지털 기공 과정으로 보철 제작시간 감소 및 정확한 보철 핏 △Intra Oral Scanner를 통한 스캐닝 및 러버인상 모두 가능한 시스템이다.

Cementless의 경우, △잔존시멘트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치태 등의 치주 질환 위험성 감소 △수정이 가능한 구조로 필요 시 유지, 보수가 용이 △Cement Gap으로 인한 보철의 부정확 문제 해결로 환자에게 최고 만족도를 선사한다.

또한 SNUC는 구조적 특징으로 상부구조물의 반복적인 탈착이 필요 없으며, 특허 받은 Concave Floor 디자인으로 저작 시, 상부 보철 Micro Movement를 최소화하고 Screw, Fixture 파절 가능성이 적고 저작력을 분산시키는 구조로 Screw 흔들림이나 파절 가능성이 적은 특징을 보유했다. 또한 최소 4mm의 VD보철이 가능하고 Zirconia Crown 최소 두께 0.55mm를 자랑하는 시스템으로 술자와 환자의 기대를 완벽에 가깝게 충족시키는 디지털 보철 시스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