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부] 부산지부, ‘가족사랑 한마음 걷기대회’ 열다
상태바
[지부] 부산지부, ‘가족사랑 한마음 걷기대회’ 열다
  • 서아론 기자
  • 승인 2022.11.0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부 회원, 내외빈 등 158명 참가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지부)가 지난 10월 29일 부산 해운대 백사장에서 ‘2022 가족사랑 한마음 걷기대회’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부산지부 제30대 집행부를 비롯해 엄상훈(부산치과의사 신용협동조합) 이사장, 김동수(부산대학교 치과대학 동창회) 회장, 부산지부 윤희성‧허문회 감사, 김성곤 고문, 회원과 가족‧지인(63명) 등 158명의 치과가족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문탠로드-해월정, 해운대 백사장 일대-동백섬 한바퀴 중 코스를 선택해 행사를 즐겼다. 이후 그린나래 호텔에서 치과의사 밴드 ‘디오션’의 공연과 회원 장기자랑 무대에 이어 경품 추첨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행사를 준비한 김나경 문화복지이사는 “항상 진료에 바빠 대화를 하지 못했던 소중한 가족, 동료들과 소소한 일상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어서 뿌듯했다. 앞으로도 회원들의 힐링을 위해 다양한 문화복지 행사들을 준비해 회원들에게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상욱 회장은 “회원들의 행복한 표정으로 이야기를 하며 걷는 모습을 보니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다. 힘든 시기를 겪은 만큼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서 함께 흥겨운 공연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사실이 무척 뜻 깊다”면서 “앞으로 더욱 활발한 행사들로 회원들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겠다. 다음 달 개최될 ‘YESDEX 2022’에서는 회원 참여로 이뤄진 회원 작품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이라며, 행사와 작품전시회에 대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