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덴탈브레인, 치과 직무 교육 전문강사 양성 과정 개설 
상태바
[세미나] 덴탈브레인, 치과 직무 교육 전문강사 양성 과정 개설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0.3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업무 역량 살려 멋있게 강의 해볼까?”

 

김민정 대표

치과인들을 위한 강사 양성 과정이 마련됐다. 덴탈브레인이 11월 14일부터 1월 16일까지 총 10주간 ‘강사로 데뷔하기-치과 직무 교육 전문강사 양성 과정’을 온라인 라이브 교육으로 진행한다.  

30년 이상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해온 브레인스펙이 학습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직무 역량 강화 전문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마련했다. 

자신만의 특색 있는 강연을 완성해 치과 직무 교육 전문강사로 데뷔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강사가 되고 싶지만 고민하고 있는 이들, 현직 강사이지만 강의가 없어 고민하고 있거나, 강사로 역량을 키우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이들을 위해 △강의 스타일 구축부터 △브랜딩 구축 △스토리 라인 및 PPT 교안 제작 △강연 스피치 스킬까지 체계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강의 커리큘럼이 알차게 구성됐다. 

김귀옥 이사

강의로는 김민정(브레인스펙) 대표가 ‘전문강사의 스피치 및 보이스 트레이닝’, 이승희(온오프믹스) 팀장이 ‘강의 PPT 제작 방법’, 김귀옥(브레인스펙) 이사가 ‘나에게 맞는 강의 만들기’, 최규영(강동대 치위생과) 교수가 ‘비대면 온라인 강의 교수법’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브레인스펙 전문 강사 라이센스가 발급되며, 이수 후 3개월 내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 내에 온‧오프라인 강의를 개설 할 수 있다. 

이승희 팀장

김민정 대표는 “자신의 커리어를 살려 임상과 더불어 치과 직무 교육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강사 양성 과정을 마련했다”며 “자신의 강의 실력을 점검 받고, 역량을 향상 시켜 치과계를 위해 강사로 활동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최규영 교수

‘강사로 데뷔하기-치과 직무 교육 전문강사 양성 과정’의 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www.dentalbrain.co.kr)에서 받고 있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10명이다. 모집 마감은 11월 11일 금요일까지이다. 자세한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