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세미나] 성공개원 필수 노하우 전수...매주 목요일 신규 컨텐츠 대공개
상태바
[세미나] 성공개원 필수 노하우 전수...매주 목요일 신규 컨텐츠 대공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0.2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성공개원' 시즌2 방송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www. denall.com)의 인기 프로그램 '성공경영'이 시즌 2로 찾아온다. 
 

지난 5월에 첫 방송된 '성공개원'은 개원 준비부터 자금 마련, 입지 선정, 세무, 노무, 마케팅 등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김병국 원장(죽파치과), 강익제 원장(NY치과), 김민기 세무사 (가현택스), 최지희 노무사 (노무법인 익선)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실제 개원 준비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직접 전수해 방송마다 화제를 모았다.
 

현재까지 총  21편의 강의가 업로드 되었으며, 개원을 준비중인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이전 개원 및 확장을 준비하고 있는 개원의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으며, 누적 조회수 5만회 이상을 돌파하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특히 총 4편으로 구성된 김병국(죽파치과) 원장의 '개원 프로세스' 강의는 개원 계획 수립부터 사업자 등록에 이르기까지 치과 개원 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어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덴올은 '성공개원' 시즌2를 야심 차게 준비해 10월 20일 첫 선을 보였다. 시즌2 역시 개원 프로세스, 자금 마련, 입지 선정, 치과 인테리어, 의료기기 선정, 세무, 노무, 마케팅 등 개원 준비에 꼭 필요한 8개 분야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김병국 원장(죽파치과), 강익제 원장(NY치과), 김민수 차장(부산은행), 손국호 이사(메디114), 이세근 세무사(택스케어), 최민호 노무사(노무법인 BS컨설팅) 등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이 총 20편의 수준 높은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첫 강의는 강익제 원장(NY치과)이 맡아 '개원부터 안정화까지'를 주제로 치과 개원 계획 수립부터 치과 운영 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알기 쉽게 정리해주어 호평을 받았으며, 강 원장의 2번째 강의는 오는 10월 27일에 업로드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매주 목요일마다 8분의 전문가가 전하는 성공개원에 필요한 알찬 정보와 생생한 노하우를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다"며, "시즌2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운데,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개원을 돕는 양질의 프로그램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매회 새롭고 좋은 강의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