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22 교정학회 학술대회 제품특집] 세노스, 디지털 교정 실전 마스터 코스’
상태바
[2022 교정학회 학술대회 제품특집] 세노스, 디지털 교정 실전 마스터 코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0.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교정,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

디지털 교정 실전 마스터 코스(Master course for digital orthodontics)가 10월 28일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 강남 더모임 아이인비즈(테헤란로326)에서 열린다. ‘디지털 교정,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란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마스터 코스는 강의뿐 아니라 실전에서의 유의사항도 포함한 마스터 코스로 진행된다.

강의를 진행할 강사진의 경우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쟁쟁한 실력을 보유한 인물들이 진행을 이끌어간다. 먼저 첫 강의는 16시 30분부터 17시 20분까지 △이기준(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치과교정과) 교수가 ‘3D VTO 아는 만큼 보인다’란 주제를 통해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3D VTO외 임상적 효율성에 대해 증례와 함께 토의를 할 예정이다.

이어 17시 30분부터 18시 20분까지 △성장원(범어성치과) 원장은 ‘교정용 브라켓의 디지털 간접부착’의 강의 내용을 통해 교정용 브라켓의 간접 부착과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디지털 간접 부착의 장단점과 활용법에 관해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세 번째 19시부터 19시 50분까지 △박상욱(연세이로운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디지털 IDB 필요한가?’란 주제로 일상의 교정진료에서 디지털 IDB의 의미와 효율성에 대해 종합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네 번째 20시부터 20시 50분 마지막 강의에는 △김훈(김훈바른이치과교정과치과) 원장이 ‘개인화된 브라켓의 필요성’의 주제로 개인화된 브라켓을 사용해야하는 이유와 그 결과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본 디지털 교정 실전 마스터 코스 등록은 온라인 사전등록의 경우, 개원의 5만원, 전공의 3만원이며, 현장등록은 모두 동일하게 8만원(현금만 가능)이다.

디지털 교정 실전 마스터 코스에 대한 문의는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치의학교육원 홈페이지(http://ced.yonsei.ac.kr)과 치의학교육원으로 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본 세미나는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2점이 주어진다.

한편 2022년 10월부터 오라픽스 IDB 시스템과 오스템올소돈틱스사의 마제스티 브라켓이 서로 하나의 제품으로 공급된다. 효과적이고 좋은 치료를 하고자 고민하는 치과의사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본 강연을 통해 더욱 파격적인 비용으로 특별 공급한다.

주최 측은 “신제품(오라픽스+마제스티)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디지털 교정 실전 마스터 코스에 많은 관심 부탁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Booth No. C-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