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세미나] 메가젠임플란트 발치즉시식립 레시피 코스, 다음달 22일 수원서
상태바
[세미나] 메가젠임플란트 발치즉시식립 레시피 코스, 다음달 22일 수원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28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치즉시식립에 대한 특급 노하우 대공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다가오는 10월 22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발치즉시식립에 대한 연자만의 특급 노하우를 담은 “메가젠 발치즉시 식립 RECIPE COURSE” 세미나를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젠 발치즉시식립 코스 세미나는 △ 임플란트 식립 경험이 어느 정도 있으면서 발치즉시 식립을 처음 시작하시는 사람 △ 환자의 치료 기간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기를 원하시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코스이다. 
 

이번 발치즉시식립 세미나는 △ 발치 후 치조골의 변화 △ 임플란트 식립 위치와 깊이 △ 임플란트 구개측 식립에 대한 근거 △ 식립 후 발치와의 변화 △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 전략 △ 소, 대구치부 임플란트 식립 전략 △ 골이식재의 종류 및 선택 △ Jumping distance 의 변화된 개념 △ 발치즉시 식립 보철 치료 전략 △ Casepresentation 등의 내용으로 강의와 핸즈온 실습 중심으로 진행된다.
 
메가젠은 관계자는 “임플란트 식립 경험과 여러문헌을 토대로 발치즉시식립에 자신감을 키우고, 발치즉시식립을 통해 수술횟수와 시술 기간을 줄여주어 적은 노력으로 심미성을 높일 수 있게, 윤정훈 원장(꿈을심는치과) 연자만의 특급 노하우들로만 집약적으로 다룰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미나에 대한 사전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