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50 (목)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경기도·인천시 포천시·하남시·미추홀구 Part 51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경기도·인천시 포천시·하남시·미추홀구 Part 51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8.1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명    미미향
주소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063
추천인    함병도
후기    △‘양장피’ 먹다가 겨자소스 양 조절하느라 집사람과 다퉈 한 맺히신 분! △‘깐풍기’가 탕수육보다 한 번도 맛있다고 느끼지 못하신 분! △‘짬뽕’이란 음식을 죽기 전에 단 한 번만이라도 맛있게 먹고 싶으신 분! 차에 시동 거시고 암사대교를 지나서 구리-포천고속도로를 1시간 20분 운전하시면, 위 세가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중식당 ‘미미향’이 나옵니다. 예약은 최소 3일, 안전하게 일주일 전에 해야 됩니다. 운전의 피로는 기억에 안 남게 됨을 ‘화, 악, 신’ 시켜드립니다.


상호명    자올한정식
주소    경기 하남시 산곡동로 35
추천인    오경철
후기    한강변 따라 유명한 한정식들이 많지만, 저는 우연히 들렀던 이 한정식 집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식재료가 신선하며 음식이 매우 정갈했고, 단체모임 하기도 좋았던 곳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식물들이 가득있으며, 실내 분위기도 깔끔한 음식점입니다.


상호명    막줄래횟집
주소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438번길 10 가인
추천인    정재승
후기    ‘막줄래 횟집’은 제철 숙성회를 요리합니다. 막줄래의 시그니쳐는 ‘하모’샤브샤브입니다. 기억해두셨다가 혹시 시간되시면 들리셔서 맛있게 드시고 건강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카오미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