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인터뷰] Daisuke Satori DGSAHPE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
상태바
[인터뷰] Daisuke Satori DGSAHPE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08.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의료 분야로
사업 확장 준비”

Q. 2022년 DGSHAPE의 사업 목표는
DGSHAPE이 설립된 2017년 이후 우리는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해 왔다. 비록, 2020년 코로나로 인한 불황도 있었지만 규제 완화 이후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다. 이런 추세는 2022년까지 계속돼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고 예상되면 글로벌 시장 기준 약 700억 정도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Q. DGSHAPE의 차별화 및 경쟁력은
DGSHAPE는 단순한 CNC 밀링머신 제조업체가 아니라 의료 분야로 사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우리 회사의 미션에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더 풍요로운 사회를 실현하자는 정신이 담겨 있듯 제품 개발은 모두 사용자를 우선으로 두고 진행하고 있다. 이에 항상 고객의 말을 경청하고, 고객의 문제점을 찾아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DGSHAPE의 모든 기술을 동원해 최선의 노력을 하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

Q. 덴쳐 부문 시장 확장 계획은  
디지털 덴티스트리가 발전해 오는 동안 스캐너와 밀링기의 혁명을 경험한 사람들은 분명 완벽한 디지털 덴쳐 솔루션을 기대할 것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현재의 디지털 덴쳐 솔루션은 아직 그 수준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다. 

이에 DGSHAPE은 DWX 밀링 머신 시리즈를 이용해 간단하고 경제적으로 디지털 덴쳐를 제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이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기존의 작업 방식과 동일한 소재를 사용하고 밀링으로 보다 정밀한 덴쳐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디지털 덴쳐는 DGSHAPE의 새로운 전략적 타겟 중 하나이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보다 혁신적인 디지털 덴쳐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