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아리랑 [쇼케이스] 디지털 시대에 딱 맞는 보철 시스템 탄생!
상태바
덴탈아리랑 [쇼케이스] 디지털 시대에 딱 맞는 보철 시스템 탄생!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8.03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누콘코리아-SNUC (Screw-Not-Used-Cement)
한번의 체결로 힐링에서 최종 크라운까지 가능한 디지털 보철시스템

SNUC Digital Prosthetic System은 한번의 체결로 ▶연조직 힐링 ▶ 임프레션 ▶ 템포러리 크라운 ▶ 최종 크라운까지 가능한 다이렉트 시스템이다.

가공 오차를 현저히 줄였고 Cement를 사용하지 않는 시술 방식으로 임플란트 주변의 염증과 오염을 방지하여 환자의 통증이 줄어듦과 동시에 내원 횟수도 줄어 환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준다.

 

SNUC의 특장점

SNUC는 크게 네가지의 특장점을 갖추고 있다.

첫째, 사용이 간편하다. 편리한 시술로 시간 감축 효과가 우수하고 추가 술식에 의한 변형과 오체결을 방지할 수 있다. 반복적 Healing 및 Scan Body 체결에 의한 잇몸 자극 및 세균감염을 방지할 수 있다. 아울러 환자의 체어 타임과 내원 감소, 보철 제작 시간 감소로 효율적이다. 환자 입장에서도 시멘트에 의한 염증과 불편함 이 줄어든다. 셋팅 시간도 줄일 수 있고, 정확한 보철의 루틴한 생산이 가능하다. 디지털 임상 지식이 충분치 않아도 사용상 어려움이 없다.

 

두번째 특징은 보철의 정확도다.

안정 적 스캔과 정확한 Merging이 가능하다. 아날로그 인상 채득 & 디지털 정확도 구현 가능하며 더블 스캔의 오차를 방지하고 Emergency Profile의 변화도 방지한다.

 

세번째는 구조적 안정성이다.

최소 Margin 두께 확보와 Overhanging 방지, 확실한 베이스 체결구간과 Concave Floor 형상으로 Rolling을 방지하며 측방압 작용에 대한 저항성도 우수하다. 특히 제품을 티타늄 vs 티타늄 접촉으로 통일하여 안정성도 우수하다. 

 

 

네번째 특징은 다양한 적응증이다.

큰 보상 각도로 Single부터 All On-X 보철까지 원천적 데이터 결함을 보상하기 위한 다양한 컴포넌트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보철의 15° Angle Hole 형성이 가능하며 최소 4mm VD가 가능하다.

 

간편한 시술과정

SNUC 시술 과정은 간단하다. 싱글케이스와 멀티 케이스를 살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