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메디, 임 필 원장 ‘GBR 세미나’ 기대감↑ 
상태바
코웰메디, 임 필 원장 ‘GBR 세미나’ 기대감↑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8.0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케이스 정복 등 노하우 공개
내달 24일 광주서 ‘GBR과 SFIT Cementless Solution’, 부산은 ‘GBR’ 주제 세미나
10월 15일(서울), 22일(부산)서 ‘Sinus와 SFIT Cementless Solution’ 강의도 예고
<br>

Research & Education in Implant Dentistry(REID)가 주최하고 코웰메디가 후원하는 임필(NY치과) 원장 초청 ‘GBR 세미나’가 이달 27일 오클라우드호텔 비즈니스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연자로 나서는 임 필 원장과 함께 코웰메디 대표 제품인 골형성단백질 ‘코웰BMP’·비흡수성차폐막 ‘Wifi-Mesh GBR키트’를 사용한 증례를 살피는 등 내용으로 구성돼 임상가들이 까다로워하는 GBR 술식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전원 등록비 무료다. 참가 문의는 임경문 대리(서울), 사무소(서울)로 하면 된다.

같은 날, 부산치과의사신협에서는  장호열 원장, 김수홍 박사, 박지훈 소장, 박상권 소장의 ‘SFIT Cementless Solution’ 관련 세미나가 열려 임상가들과 함께 디지털 시대의 최적의 임플란트 보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앞서 서울과 부산에서 ‘Grade up(원인분석을 통한 도약)’ ‘Break up(난케이스 정복)’ ‘Reach the top(최적의 골이식재와 차폐막 선택)’을 타이틀로 열린 ‘GBR 세미나’는 접수가 조기마감 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서울 현장은 200여명의 개원의들이 몰려 강의실이 빼곡 차는 등 참여 열기로 뜨거웠다. 강의 후기 설문에서는 응답자의 99%가 만족감을 표했으며, 다음 코웰메디 세미나에도 참석하고 싶다는 의견도 남긴 바 있다. 

한편 코웰메디는 내달 24일 광주에서 ‘GBR과 SFIT Cementless Solution’, 같은 날 부산에서 ‘GBR’ 강의를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10월 15일(서울), 22일(부산)에는 ‘Sinus와 SFIT Cementless Solution’ 세미나가 임상가들을 맞을 계획이다. 

해당 세미나는 전화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향후 개최되는 다양한 세미나 역시 많은 임상가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REID Special Seminars는 상담 컨설팅, Sinus, GBR, Digital 등 다양한 술식 및 치과 운영방법에 대해서도 세미나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단체 소통방에서 많은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다. 관심 있는 많은 원장님들의 세미나 참석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