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성공경영'...전문가가 전수하는 경영 노하우 호평
상태바
덴올 '성공경영'...전문가가 전수하는 경영 노하우 호평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8.01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일, 9일 노무 특강 방영...새롭게 개정된 노무 정책 습득 기회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www. denall.com)의 인기 컨텐츠 '성공경영'이 오는 8월 2일과 9일 노무 관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공경영'은 보험청구부터 세무, 노무, 법률, 마케팅 등 치과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전문가들이 직접 전수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왔다. 현재까지 총 47편의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자세한 실습 화면을 제시해 분야별 전문 지식을 심층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실제 누적 11만뷰를 돌파할 정도로 덴올의 인기 컨텐츠로 자리하고 있으며, 성공경영 '노무' 편의 경우 전남치과의사회,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경북치과의사회가 제작한 노무 가이드북에 컨텐츠가 활용될 정도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늘 8월 2일과 9일에는 최지희 노무사(노무법인 익선)의 노무 특강을 준비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하반기부터 개정되는 노동 정책 중 치과에 적용되는 개정사항을 2회에 걸쳐 집중적으로 다뤄볼 예정이다.

 

 

먼저 8월 2일에는 '22년 하반기 치과 노무, 이렇게 달라집니다'를 주제로 노동법 개정사항 전문을 살펴본다. 휴게시설 설치 의무화 제도, 퇴직연금 사전지정제도 도입, 노사협의회 근로자위원 선출방법 강화 등 치과 노무 분야 가장 중요한 이슈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준다. 
 

8월 9일에는 '개정 사항에 따른 치과 노무 관리' 편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2023년 최저임금과 이에 따른 임금 시뮬레이션, 개정 사항 관련 각종 질의 응답을 총 정리해본다. 특히 9,620원으로 인상된 최저임금은 모든 치과에 적용 되는 사항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스템 관계자는 "성공경영과 더불어 치과 개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는 성공개원도 지난 5월에 런칭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치과 개원과 경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편과 업그레이드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