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몰, 친구 추가 이벤트로 몰 10,000포인트 증정
상태바
덴탈빈몰, 친구 추가 이벤트로 몰 10,000포인트 증정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7.2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채널 오픈 기념 회원 적립금 증정 및 이벤트 풍성
당일 특가, 주말 특가 365일 쏟아지는 특가 이벤트
수요일 간식데이, 월별 회원 쿠폰 최대 10만원 증정

치과오픈몰 덴탈빈몰(대표이사 박성원)이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오픈했다.

덴탈빈은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채널로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오프라인 세미나, 실시간 웨비나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부터 교육과 상품이 함께 공존하는 ‘덴탈빈몰’을 오픈하여 치과 재료 및 장비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덴탈빈몰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 이벤트, 쿠폰, 소식 등을 카카오톡 친구추가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덴탈빈몰을 검색하고 친구추가 하면 된다

 

덴탈빈몰은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해 복잡한 치과 재료의 고객 문의에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덴탈빈몰은 당사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에게 10,000P지급한다. 지급된 적립금은 덴탈빈몰에서 제품 구입시 즉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채널 ‘덴탈빈몰’을 친구로 추가한 후, 채팅창에 덴탈빈몰 ID와 이름을 입력하여 보내면 된다. 적립금은 덴탈빈몰 사업자 회원 전환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덴탈빈몰 관계자는 “회원들에게 유용한 제품소식, 다양한 할인 특가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전달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오픈했다”며 “이제는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덴탈빈몰의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덴탈빈몰 카카오톡 채널과 오픈 기념 이벤트 관련 문의는 덴탈빈몰로 하면 된다.

이밖에도 덴탈빈몰에서는 수요일 간식DAY, 당일특가, 주말특가, 월별 할인쿠폰5종 지급(최대10만원) 전 상품 무료배송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덴탈빈몰 치과 상품에 관련 문의는 070-4911-797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