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신흥 'KF94 Assorted 컬러 마스크'
상태바
[왓츠뉴] ㈜신흥 'KF94 Assorted 컬러 마스크'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7.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KF94 Assorted 컬러 마스크 라인업 구비
맘에 드는 컬러로 선택하는 KF94 컬러 마스크도 소형 출시!
아동부터 얼굴이 작은 성인까지 착용 가능한 KF94 소형 마스크 첫선
식약처 기준 94%보다 높은 BFE(세균차단효율) 99% 자랑하는 품질력 자랑

 

㈜신흥이 신흥 KF94 Assorted 컬러 및 KF94 소형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흥 KF94 소형 마스크는 가로 180mm 세로 68mm로 초등학생 저학년(아동)부터 얼굴이 작은 성인까지 착용 가능하도록 출시되었으며 1BOX 당 18매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흥 KF94 Assorted 컬러마스크는 개인의 취향과 얼굴 톤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게끔 총 4종으로 출시했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카키, 베이지이다. 1 BOX당 컬러 별 6매입씩 총 24매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 제품은 모두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필터부터 완제품까지 100% 국내에서 생산됐다. 기존의 신흥 KF94 마스크와 동일하게 공기 중 미세 유해 물질을 여과하여 차단하는 MB 필터 및 3중 필터로 외부 유해물질을 차단한다. PFE(분진 포집 효율) 또한 99%로 식약처 기준(94%)보다 높은 차단율을 보이며 BFE(세균차단효율) 99%를 자랑한다.

 

신흥 KF94 마스크는 겉감에는 우수한 통기성과 보풀 발생이 적은 소재를 사용했고, 안면부 흡기 저항 역시 식약처 기준 70Pa보다 낮은 13Pa로써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숨쉬기 편안하다.

 

안감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안감을 사용했다. 넓은 마스크 내부 공간으로 마스크에 입술이 닿지 않고, 코 지지대와 편안한 이어 밴드로 밀착력과 착용감을 동시에 높였다.

 

㈜신흥 관계자는 "장기간 마스크 착용에 따라 마스크 역시 패션의 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어 무난하면서도 개성 있는 신흥KF94 Assorted 컬러 마스크가 좋은 답안이 될 것이며 기존의 신흥 KF94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만족감을 느끼셨던 분들이 자녀에게 착용하기 위해서 KF94소형 마스크가 출시된 만큼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신흥은 신흥 덴탈마스크 24매입(이어밴드 M/L 타입), 50매입(이어밴드 M 타입)에 이어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을 높인 신흥 덴탈마스크 Sanitation 18매입(이어밴드 M타입)도 출시되어 덴탈마스크 라인업 또한 함께 선보이고 있다. 

모든 신흥 마스크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 1, DVmall에서 확인과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는 080-801-1577, 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