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요즘 개원 TALK 콘서트’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요즘 개원 TALK 콘서트’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7.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형 토크쇼 형식으로 호평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7월 15일 예비 개원의부터 개원 5년차 미만의 개원의를 대상으로 ‘요즘 개원 TALK 콘서트’를 개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소통을 통한 고민해결’이라는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세미나는 ‘개원’을 주제로 기존의 one-way 강연 방식의 틀을 벗어나 연자와 수강자가 허심탄회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했다. 

강익제(MY치과) 원장은 빅데이터 기반의 입지분석,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개원 방법과 운영 관리 방법을 전달했으며, 김현종(서울탑치과병원) 원장은 작은치과에서부터 현재 중형 병원으로 확장하기까지의 그간의 경험을 통한 직원 교육 및 관리 방법과 병원 경영 철학 등에 대해 공유하였다. 그리고 선배로써 어떤 치과의사로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두 연자는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가이드를 제시해 수강자가 한 가지 답이 아닌 고려하고 있는 개원 규모 및 방식에 따라 접목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공유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수강자들로부터 기존 강의식 개원 세미나 방식과 비교해 매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된다는 피드백을 받았으며 참석자 전원 다시 참석하고 싶은 의사를 밝히는 등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본 토크콘서트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는 개원 열풍과 정보의 바다 속에 개원 전반에 대한 고민을 실질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