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ALL PLUS 핸즈온’ 8회차 강연 성공적 종료
상태바
덴티스, ‘ALL PLUS 핸즈온’ 8회차 강연 성공적 종료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7.1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수술·보철 노하우 담아 호평 잇달아

지난 4월 30일부터 총 8회차로 진행된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ALL PLUS SURGERY/PROSTHETIC Hands-on 세미나>가 7월 17일을 끝으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펼쳐진 세미나는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인 ‘OF DENTIS’의 교육과정 중 인기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매회 조기마감을 기록해왔다.  

연자로는 매회 명쾌한 강연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이 나섰다. 
 

이들은 △ALL+ SURGERY(상악전치부/상악동) △ALL+ PROSTHETIC △ALL+ SURGERY(풀마우스) 등 주제별 강연에서 그간 체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패없는 상악동 거상술의 진단부처 처치, 상악전치부와 무치악 수복, 완전무치악 등 많은 임상가들이 어려워하는 케이스에 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특히, 파트별 실습을 진행하며 임상 스트레스 없이 예지성 있게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필수 사항들을 공유하고, 난이도 있는 주제들을 모아 해답을 제시했다. 
 

종강 후 대부분의 수강생들은 강의평가에서 “그간 임상에서 어려웠던 주제를 전체적으로 다뤄 임상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는 최고의 세미나였으며, 핸즈온 실습 때는 맨투맨으로 관리 받는 느낌이 들어 술기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됐다”면서 추후 세미나를 기대했다. 

한편 덴티스의 ALL IN ONE 세미나가 임플란트의 수술과 보철 파트 구분 없이 탄탄한 기초를 다루는 베이직 과정이라면, ALL PLUS 세미나는 ALL IN ONE 세미나의 어드밴스 과정 격이다.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에 대해 정확성을 향상하고, 보다 복잡한 개념을 임상에 적용하고자 하는 임상가들이 탄탄한 실전 술기를 다질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준 셈, 이에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향후에도 임상가들의 임상 갈증을 완벽 해소 시켜주고, 최신 치과 트렌드에 발맞춘 주제를 커리큘럼으로 구성하여 양질의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상연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