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IDEX 2022'서 참관객 발길 잇달아
상태바
덴티스, 'DIDEX 2022'서 참관객 발길 잇달아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7.0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변화 이끌 솔루션 선봬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7월 1~3일, 3일간 대구 EXCO서 개최된 'DIDEX2022'에 참가, 그간 준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들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특히 디지털 장비,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디지털 투명교정 시스템 등 다양한 임상을 아우르는 전천후 디지털 솔루션을 제안하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두주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그중 치과용 3D 프린터의 대명사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ZENITH’ 공간 등이 마련돼 덴티스만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이 집중 홍보댔다. 이에 대다수의 참관객들은 "역시나"라는 평가를 남기며 엄지를 세웠다고. 

이와 관련, 뛰어난 결과물과 강력한 기능,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공소와 치과에서 두루 사용되고 있는 DLP타입 ‘ZENITH D’ 치과용 3D 프린터 최초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저감 기능 필터를 갖춘 LCD타입 ‘ZENITH L2’가 참관객과 만났다. 해당 제품 관련 문의가 줄을 이으며 개원가에서 꾸준히 관심받고 있는 디지털솔루션의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투명교정 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지털 투명교정 기술이 접목된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세라핀)’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국가대표 LED 수술등 브랜드인 ‘Luvis’ 전용 공간도 마련됐다. 54개의 LED로 뛰어난 무영 효과를 나타내는 ‘Luvis M200’ 최고사양에 원격제어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LED 무영등 ‘Luvis M400’ 베스트셀러 모델이자 수술등·진료등·검사등으로 겸용 가능한 신개념 멀티 LED 수술등 ‘Luvis S300’ 이달 5월 공식 출시하면서 차별화된 광학 기술과 새로운 디자인의 결합으로 연일 개원가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새로운 LED 진료등 ‘Luvis C600’도 인기를 얻었다.

아울러 덴티스의 인기 제품이나 주력제품 중 하나로 식립감과 안정성, 골유착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핵심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SQ 임플란트’부터 개원가에서 편리함, 정확성, 안정성을 모두 잡은 키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KIT’,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이 가능한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 KIT’도 함께 선보이면서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밖에도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인 ‘Ovis’ 개원가 필수 아이템으로 관심받고 있는 치과용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 등도 함께 공개돼 발길을 끌었으며,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를 활용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도 진행돼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부스를 직접 찾아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던 장이 돼 뜻 깊었다”며 “보내주신 관심에 부응해 앞으로도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선도 기업으로써 끊임없이 정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