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Straumann Group, 투명교정 치료 솔루션 기업 PlusDental 인수
상태바
[국제] Straumann Group, 투명교정 치료 솔루션 기업 PlusDental 인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6.3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 중심의 투명교정 치료 솔루션 제공기공

•PlusDental은 소비자 마케팅 전문성과 의사 주도 치료를 결합하여 치열 교정 부문에 대한 투자에 대한 그룹의 전략적 우선 순위를 보완한다.

•PlusDental은 네덜란드, 스웨덴 및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 시장 범위를 추가하여 의사 주도 소비자 치열 교정 부문에서 Straumann Group의 입지를 확장한다.

Straumann Group은 유럽의 교정 치료 솔루션 제공업체인 PlusDental을 약 CHF 1억 3500만에 완전히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는 그룹의 전략적 소비자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추가적인 성장 잠재력을 드러낼 것이다. PlusDental은 유럽 전역에 광범위한 치과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이는 특히 네덜란드, 스웨덴 및 영국에서 그룹의 확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Straumann그룹 CEO인 Guillaume Daniellot은 “이 회사의 솔루션은 의사가 주도하는 기존 소비자 교정 제품을 완벽하게 보완하며 더 빠르게 확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품질 의료, 기술 및 데이터 중심 접근 방식을 통해 PlusDental 비즈니스는 교정 분야의 의료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여 건강 소비자에게 고품질 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한 이를 통해 우리는 치과의사가 환자에게 편리하고 임상 기반의 양질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여 환자의 진료를 성장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PlusDental 은 비뚤어진 치아, 밀집된 치아 및 치아 사이의 간격과 같은 전치부의 경미하거나 중간 정도의 부정교합을 치료하기 위해 교정기의 대안인 투명 얼라이너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타겟 광고를 통해 심미적 치과 치료를 원하는 환자를 웹사이트로 모은다. PlusDental은 더 많은 사람들이 혁신적인 치과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와 일관된 디지털화 및 높은 의료 표준을 결합하며 유럽 전역의 숙련된 파트너 치과의사와 협력하는 것 외에도 회사는 독립적인 의료 자문 위원회의 지원을 받는다.

PlusDental의 공동 CEO인 Eva-Maria Meijnen, Lukas Brosseder 및 Peter Baumgart는 양사가 고품질 치과와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비전을 공유하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운 기회이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거래는 규제 승인을 받아야 하며 향후 몇 주 안에 완료될 예정이다.
플러스덴탈은 건강 기술 스타트업으로 여러 유럽 국가에 있으며 치과의사 주도의 투명 교정 장치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업체다. 유럽 전역의 클리닉 네트워크와 함께 이 회사는 경증에서 중등도의 부정교합에 대한 전체 치료 과정을 디지털화했다. PlusDental은 자체 개발 및 베를린 치과기공소의 교정 장치 제작과 등록 치과의사의 건강 검진에 의존하고 있다. 총 50000명 이상, 2021년에는 20000명 이상의 환자가 이미 PlusDental 로 치료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2021년 PlusDental은 독일 서비스 품질 연구소(DISQ)의 교정 장치 제공자 부문에서 테스트 우승자로 선정된바 있다.


윤미용 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