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오스템올소돈틱스, 여름방학 맞이 ‘마제스티' 특별 프로모션 시작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여름방학 맞이 ‘마제스티' 특별 프로모션 시작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06.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 특별 이벤트
마제스티 수량별로 추가증정과 푸짐한 선물제공
고품질 브라켓으로 바꿀 수 있는 최적의 기회

치과 교정재료 전문 제조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이 신규 환자 내원이 집중되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 구매 치과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7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전체 형번의 라인업을 출시하여 이미 800여개 교정치과에서 사용중인 마제스티 브라켓의 신규 거래처 증대를 도모함과 동시에 기존 거래처에게는 여름 방학 시즌을 대비하여 안정적인 물량 확보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 이벤트 기간에 마제스티를 구매하는 치과에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를 50세트 이상 구매시 5세트를 추가 제공하고 교정용 스크류 식립 기구 e-Screw KIT를 추가 증정한다. 100세트 이상 구매시는 10세트 추가 제공과 교정용 스크류와 보철치료에 사용가능한 e-Drive를 증정한다. 200세트 이상 구매시는 20세트 추가 제공과 프리미엄 광중합기 Bluephase N G4를 증정한다.

아울러, 7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오스템올소돈틱스 구매 패키지를 신규 계약하는 치과에게도 계약 금액 별로 특별 이벤트와 동일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마제스티'

 

오스템올소돈틱스 김병일 대표는 “수입 브라켓에 견주어 손색없는 품질로 평가받고 있는 마제스티 브라켓을 아직 사용하지 않는 교정치과에게 이번 특별 이벤트는 마제스티라는 합리적 선택에 대해 충분한 혜택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이다. 하반기에는 라인업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므로 교정용 브라켓 제품군에서 명실상부한 1등 제품으로 자리 매김하게 될 것.” 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