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02 (금)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경기도 광주시·부천시·수원시 Part 45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경기도 광주시·부천시·수원시 Part 45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6.2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낙선재
주소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불당길 101
추천인    함태훈
후기    주말 나들이하기 좋은 거리에 있고, 고즈넉한 한옥 집에서 한식 또는 맛있는 백숙을 드실 수 있습니다. 당일 방문 시 1시간 이상 기다릴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편을 추천 드립니다.


상호명    팽오리농장 본점
주소    경기 부천시 대장로118번길 7
추천인    이강희
후기    제가 좋아하는 맛집은 좀 허름하면서 사람냄새나는 그런 곳들입니다. 종합시장 빈대떡에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식당에 가시면 후회 없으실 것이라 믿습니다. 김포와 부천 사이에 있는 ‘팽오리농장’ 입니다. 예전에는 비닐 하우스에서 장사를 했는데 요즘은 그나마 창고 비슷한 건물이 들어서 실내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쪼그리고 않아 연탄불에 오리주물럭 철판을 먹는 곳입니다. 가면 1인당 소주 두 병은 기본이고요, 대리비가 많이 나오긴 하지만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맛입니다. 식사 시간과 관계없이 항상 대기가 많고 예약은 안 받습니다. 다음은 제가 추천 드리는 요령입니다. 처음에는 무뼈로 오리 한마리를 시키시고요, 중요!! 부추와 떡 사리를 꼭!! 추가해서 드셔야합니다. 그리고 절반 정도 드시면 묵은 지를 넣고 다시 볶아 맛있게 드시고요, 마지막으로는 오리기름에 밥을 투하해서 볶아 드시면 됩니다. 그럼 서로 배가 잔뜩 나온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연탄불이 꽤나 뜨거워서 여름 보다는 쌀쌀할 때 가면 좋고, 정말 운치도 있습니다.


상호명    달보드레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산9-2
추천인    조인호
후기    남수원 월드컵 경기장 내 풋살경기장 옆 ‘달보드레’를 소개합니다. 경기장 안에 있어 조용하고 주변 경관도 좋습니다. 퓨전레스토랑으로 코스요리가 주 입니다. 점심코스가 2만 5000원으로 조금 부담이 되긴하나 누구와 조용히 이야기하고 싶을 때 가볼만한 곳 입니다. 그리고 옆에 커피집도 있어 식사를 하면 할인도 해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