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왓츠뉴] 플라즈맵 ‘ACTILINK motion’
상태바
[왓츠뉴] 플라즈맵 ‘ACTILINK motion’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6.0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공 플라즈마 기술 적용한 임플란트 표면처리용 장비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대표 임유봉)이 최근 개최된 시덱스에서 임플란트 플라즈마 표면처리(Regenerative activation)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ACTILINK motion)을 출시했다.

ACTILINK™는 단백질의 흡착뿐만 아니라 조골세포의 부착, 증식, 분화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임플란트 재생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진공 플라즈마 기술이다.

제조사인 플라즈맵은 ACTILINK™는 고성능의 임플란트 표면을 보다 완벽하게 만든다고 밝히고 있다.

플라즈맵은 SIDEX 행사에서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인 원데이바이오텍(대표 김진환)과 이번 신제품의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고,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인 바이오템(대표 이영호)과도 MOU를 체결하였다.

플라즈맵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협력을 구축하면서 플라즈마 표면처리 솔루션(ACTILINK)의 치과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출시를 빠르게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지역적으로 확대하는 부분과 함께, 적용 시장 측면에서도 정형외과, 성형외과 및 피부과로의 기술적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플라즈맵 관계자는 “이번 SIDEX 행사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매우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고, 빠르게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하였다”며 “플라즈맵 임상연구센터인 미국법인과 유럽의 협력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서 플라즈마 솔루션을 지역적인 확산과 함께 다양한 적용 시장으로 확대하면서 성공적인 글로벌 사업화를 만들 수 있는 확신이 생겼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