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QuickTight’
상태바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QuickTight’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6.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안전한 스크류 체결

임플란트 식립 케이스가 많은 경우 Cover Screw, Healing abutment, Abutment screw 체결 시 많은 시간을 소요할 수밖에 없다. 이때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QuickTight’는 고속 체결로 낭비되는 시간을 3~4초로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이 제품은 500~1000rpm으로 빠른 속도로 체결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2Ncm 이상의 힘에서 헛돌도록 설계돼 고속의 rpm에도 임플란트에 무리 없이 안전하게 체결된다.

체결 후 Torque wrench를 사용해 적정 torque를 가해 체결을 완료하면 된다.

또한 네오가 판매중인 ‘Angled Driver’는 ‘Prosthetic Kit’의 구성품으로, 전치부 등 일반 Hex Driver가 정상적으로 진입이 어려운 case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일반적인 Hex Driver와 다르게 끝부분이 Rounded Hex 형태로 디자인돼 최대 25°까지 각도 보상돼 크라운 때문에 진입이 불편한 곳에 위치한 Hex를 편하게 체결하거나 해체 할 수 있다.

‘Abutment Positioner’는 깊은 구치부에서도 별도 기구나 양손으로 체결할 필요 없이 한 손으로 Abutment 체결이 가능토록 해준다.

회사별 식립된 Fixture에 따라 호환 가능한 네오의 ‘Hex Driver’를 선택한 후 ‘Abutment Positioner’를 체결, Screw를 연결 후 차례로 Abutment까지 연결하면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인 형태를 만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