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진한 커피향과 함께한 교정 강의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진한 커피향과 함께한 교정 강의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6.0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소통으로 집중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의 교정 프로그램 'Ortho Barista'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Ortho Barista'는 지난 2월 덴올 개국 2주년을 맞이해 덴올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실제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한 지대경(서울메이교정치과) 원장과 이종국(압구정 오라클치과) 원장이 커피 지식과 함께 최신 교정 트렌드를 전수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실제 '임플란트를 위한 교정 & 임플란트를 안 하는 교정'을 주제로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사랑니 살려 쓰는 교정, '쓰러진 어금니 세우는 교정' 등 다양한 교정 지식과 임상노하우를 선보이며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에는 치과계 최신 화두 중 하나인 '투명교정'을 주제로 강의를 시작해 주목 받았다.

5월 10일 방송된 '투명교정 part 1. 투명교정의 이해: 파헤쳐 보기'에서는 투명교정 초심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해 호평을 받았으며, 오는 5월 31일 오후 1시 30분에 두 번째 투명교정 강의가 방송되며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두 연자는 '투명교정 part 2. 투명교정 초기 성공 기준과 진단적 고려 사항'를 주제로 투명교정의 4가지 성공요인인 ‘Molar distalization, Vertical control, Posterior expansion과 Communication with Lab.’에 대해 강의를 들려주며, 직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해 시청자와 원활한 소통을 이어갔다. 

오스템 관계자는 "‘Ortho Barista’는 특별한 커피 레시피와 최신 교정 트렌드, 연자들의 재치 있는 입담을 두루 갖춘 재미있는 교정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