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쇼케이스] 티에네스, ‘Serafin R’ 폭넓은 교정 치료에 적용 가능한 신제품
상태바
[쇼케이스] 티에네스, ‘Serafin R’ 폭넓은 교정 치료에 적용 가능한 신제품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3.3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tive 장치’와 ‘Passive Retainer’ 구성
6월까지 증례 할인·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지난해 4월 7일 공식 론칭 후 임상가들로부터 완성도 높은 교정 시스템이라는 호평을 받아온 ㈜티에네스의 ‘Serafin Clear Aligner System(세라핀 투명교정 시스템)’이 이달로 출시 1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듯 티에네스가 최근 기존의 ‘Serafin’ 제품 라인업에 신제품인 ‘Serafin R’을 신규 추가해 임상가들 사이에서 또 한 번 화제를 몰고 있다.

간단한 치아 움직임에 적절
기존의 ‘Serafin’ 라인업은 △혼합치열기의 어린이를 위한 ‘Serafin i’와 ‘Serafin iAP’ △영구치열기인 성인을 위한 ‘Serafin 10’, ‘Serafin 20’, ‘Serafin Regular’, ‘Serafin RegularAP’ 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티에네스는 최근 폭넓은 교정 치료에 적용 가능한 ‘Serafin R’을 새롭게 추가해 임상가들을 찾아갈 채비를 마쳤다.

‘Serafin R’은 Active 장치(Relapse와 Re-touch)와 Passive Retainer 제품으로 구성됐다.

기본장치 4단계+추가교정장치 4단계를 제공하는 ‘Serafin R’ Active 제품은 치아교정을 끝마친 환자의 Retention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간단한 ‘Relapse’(치아가 원래대로 돌아가는 등) 증례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Serafin 10’ 또는 ‘Serafin 20’으로 치료를 마무리한 환자의 ‘Re-touch’(약간의 추가 교정 등)가 필요한 경우에 적절하다.

8세트 장치가 제공되는 ‘Serafin R’ Passive 제품은 교정치료 종료 후의 상태를 유지하는 장치로, ‘Retainer’(교정 유지 장치)로 사용할 수 있다.

그간 티에네스는 온라인을 통한 소통을 목표로 세라핀의 사용자인 치과의사들의 전용 사이트(serafinvip.com)에 모든 증례를 공개해왔다.

더불어 세라핀 자체 소프트웨어를 통해 치료계획을 개발하는 한편, Seraview 및 Seraview web을 통해 모든 치료가 이뤄지도록 다양한 노력까지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이에 그치지 않고 지난 1년간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해 이를 제품에 반영시키는 등 데이터를 차곡차곡 업데이트해, 최근 ‘Serafin R’ 출시에 이르렀다.

한편 티에네스는 ‘세라핀 투명교정 시스템’ 출시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까지 모든 증례들을 15%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는 한편, ‘Serafin Clear Aligner System’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Accessary 제품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Serafin Regular’를 주문하면 치아이동 촉진기인 ‘Every10’ 1대를, ‘Serafin 20’ 및 ‘Serafin 10’을 주문하면 ‘Serafin foaming’ 및 ‘Chewies’를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도 ‘Serafin’으로 치료 중인 환자들이 SNS(인스타그램)로 ‘Serafin’ 장치 인증샷에 제품에 대한 해시태그를 남겨놓을 경우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