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레이저치의학회, ‘레이저’ 임상활용팁 공개
상태바
레이저치의학회, ‘레이저’ 임상활용팁 공개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3.3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덴탈세미온 온라인 개최

대한악안면레이저치의학회(회장 황재홍, 이하 레이저치의학회)가 오는 4월 21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2점이 부여되는 학술행사로 치과용 레이저를 활용한 다양한 임상 증례와 적용시의 팁을 상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코로나 시대를 통해 개원가의 환자 관리도 조명된다. 

덴탈세미온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석가능한 이번 학술대회는 개원가의 레이저 임상과 코로나 시대의 환자 향후 적용 방향에 대해 살펴보며 레이저 치과치료의 ‘과거‧현재‧미래’를 살펴볼 예정이다.

이번 강의중 레이저의 임상은 은희종(로덴예인치과) 원장의 ‘치과용 레이저의 다양한 증례와 향후 방향’을 주제로 개원가에서 활용가능한 다양한 레이저 적용법을 소개한다. 두 번째 연자는 이원표(조선대 치주과) 교수의 ‘치주 및 임플란트 분야에서 레이저의 임상적 활용 Tips’을 살펴본다. 세 번째 연자인 김현종(서울탑치과병원) 원장의 ‘코로나 시대에 내 환자 만들기’ 주제 강연으로 코로나 시대의 개원가에 조언하는 임상 및 경영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4월 20일까지 회원 2만원, 비회원 3만원으로 1차 등록을 접수받고 있으며, 21일부터 24일까지는 회원 3만원, 비회원 5만원으로 2차 등록이 가능하다. 등록 접수는 덴탈세미온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