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미니쉬 아카데미’ 열린다
상태바
4월 2일 ‘미니쉬 아카데미’ 열린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3.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성도 높은 ‘미니쉬 솔루션’위한 노하우 공개

미니쉬테크놀로지(대표 강정호, 이하 미니쉬테크)가 오는 4월 2일부터 10일까지 미니쉬치과병원 논현라운지(13F)와 덴츠플라이시로나에서 ‘미니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미니쉬 아카데미’는 치과의사 및 치과기공사 등 치과기술 발전에 뜻을 함께하는 치과종사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시간은 자연치아 보존을 최우선으로 하는 세라믹 치료 ‘미니쉬 솔루션’의 임상 기술력을 공개하고, 연자들의 차별화된 치료 철학 그리고 다양한 진료 노하우를 공유하며 임상가들의 역량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춘다.

강의는 미니쉬 아카데미, 실습, 보수 교육 등을 이수하고 10000건 이상의 미니쉬 시술 건수를 자랑하는 미니쉬치과병원의 <MINISH Director> 이상길‧이정은 원장과 미니쉬 시술 30000건 이상의 국내유일 <MINISH Master>인 강정호 원장이 연자로 나서 △미니쉬 탄생 배경과 철학 및 발전 방향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발전과 응용 △미니쉬 제작 강의와 실습 △100% 성공하는 미니쉬 상담과 환자 매니지먼트 △미니쉬 치아 유지 관리 등을 주제로 핵심 강연을 진행한다.

주최 측은 “‘미니쉬 아카데미’는 풍부한 임상 경험을 토대로 ‘미니쉬 솔루션’의 기술력을 아낌없이 공유하겠다는 계획”이라면서 “강연 내용은 유튜브 [MINISH Technology]에 일부 공개돼, 진정한 지식의 공유를 실현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아카데미 수료자는 MMD(Minish Members Doctor)로 인정, 정품 ‘미니쉬 솔루션’을 통한 세라믹 치료를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자격을 갖추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