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창간 10주년 축사] 덴탈아리랑 창간 10주년을 축하합니다 ②
상태바
[창간 10주년 축사] 덴탈아리랑 창간 10주년을 축하합니다 ②
  • 심준성 회장 외
  • 승인 2022.03.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론직필 지켜 좋은 정보 나눠주길”

제32대 대한치과보철학회 심준성 회장

읽을수록 힘이 되는 뉴스를 표방하는 덴탈아리랑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치과계 소식 전달은 물론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덴탈아리랑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지금처럼 ‘정론직필’의 사명을 지키며, 계속 치과계에 좋은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듭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위로와 활기 넣어주는 역할 기대”

대한턱관절교합학회 임영준 회장

아리랑이 민족의 정서를 담아내는 넋두리 같은 구전민요인 것처럼, 치과의사들의 정서에 스며들어 10년의 세월 동안 진실된 정보를 제공해온 덴탈아리랑에 박수를 보냅니다.
언론으로서의 냉철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덴탈아리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치과의사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기사를 게재해온 귀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위기극복 할 수 있는 매체 역할”

대한악안면레이저치의학회 황재홍 회장

치과계의 각종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생생하고 유익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항상 애쓰고 계신 임직원 여러분들 모두의 노고에 대한악안면레이저치의학회 회원들과 함께 다시 한번 감사와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현재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보다 유익하고 알찬 정보와 소식을 통해 치과계의 발전과 더불어 함께 성장하는 언론사가 되어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치과계 소외계층위해 기여해주길”

대한장애인치과학회 정태성 회장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덴탈 아리랑은 지난 10년간 임상가들을 위한 수준 높고 객관적인 지식과 정보를 제공해주었습니다. 특히 치의학의 공적 역할에 대한 치과의사와 사회의 관심을 꾸준히 환기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해 왔습니다.
바라건대 앞으로도 치과계와 함께 소외된 계층을 위해 봉사하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 응원”

대한통합치과학회 표성운 회장

치과계 구성원이 함께 발전하기를 도모하고, 정통 치과언론 문화의 첨병을 자임하는 덴탈아리랑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치의학 발전을 위한 학문적 정보와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콘텐츠 그리고 전문적인 경영 및 정책 대안을 제시해주는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덴탈아리랑의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대한통합치과학회 회원과 함께 바라겠습니다.


 

“치과계 위해 언론 소명 이뤄내”

대한치과감염학회 지영덕 회장

대한치과감염학회 전회원과 함께 덴탈아리랑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뛰어난 기획력과 알찬 내용으로 치과계 전문지로서 훌륭한 역할을 해오신 것에 감사드리며, 그간 치과계를 위하여 언론의 소명을 이루어온 덴탈아리랑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길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