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코, IDB 합리적으로 제작하세요
상태바
디오코, IDB 합리적으로 제작하세요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1.11.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One-IDB’ 이벤트

㈜디오코(대표 진용규)가 ‘DentOne-IDB’ 론칭 이벤트를 시작했다.

디오코는 ‘DentOne-IDB’를 이용한 IDB Tray 비용에 대폭 할인을 내걸며 개원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DentOne-IDB’는 웹을 기반으로 하는 IDB Tray 제작 서비스다. 디오코가 서비스를 위한 웹 플랫폼을 개발하고 협력 치과기공소가 디오코의 3D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환자 맞춤형 브라켓 IDB Tray를 만들어 제공하는 형태다.

서비스 의뢰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을 웹상에서 실시간 요청 및 확인 가능하다는 점이‘DentOne-IDB’의 최대 장점이다. 의사소통과 더불어 의뢰인은 제작자와 전용 앱인 ‘OneCheck’를 통해 3D 모델을 직접 보며 수정까지 할 수 있어 더 정확하게 장치물 제작을 완료할 수 있다.

전 과정을 디지털화해 제작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춰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확도 역시 기존 매뉴얼 방식과 비교해 크게 향상됐다.

디오코는 올해 말까지 ‘DentOne-IDB’ 회원으로 가입한 치과 중 선착순 100곳을 대상으로 IDB Tray 제작 비용을 최대 20케이스까지 1케이스당 정상가 9만원을 3만원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디오코 관계자는 “더 많은 개원의들이 IDB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개원가의 많은 참여를 바랐다.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