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21 특집] ㈜디오 디지털 플랫폼 ‘DIO Digital Platform’
상태바
[YESDEX 2021 특집] ㈜디오 디지털 플랫폼 ‘DIO Digital Platform’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1.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료의 새로운 길을 연
‘디지털 덴티스트리 파트너’

부스번호 C35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13일, 14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10회 영남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1)에서 치과 진료 디지털화를 위한 디오만의 디지털 플랫폼을 선보인다.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DIOnavi. Full Arch’는 디오나비의 정밀한 식립 정확도를 바탕으로 임플란트 수술부터 임시치아 그리고 최종치아까지 디지털화된 데이터를 100% 활용해 완성하는 무치악 환자 솔루션이다. 구강스캐너를 이용해 구강 데이터를 확보한 뒤 환자 구강 상태에 맞는 임플란트 위치와 보철 디자인까지 디지털로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술자들이 겪을 수 있는 무치악 환자 치료의 어려움을 최소화하는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런 풀 디지털 방식으로 수술 시간 단축과 환자의 내원 횟수 감소는 물론, 아날로그 방식의 복잡한 인상 채득과 보철제작 과정에서의 문제점을 해결하며 최상의 정밀도와 빠른 최종 보철 제작으로 무치악 환자 치료의 새로운 길을 열었다는 평가다.

술자가 원하는 최적의 치료 결과 도출
디오가 선보이는 디지털 보철 제작 솔루션 DIO Ecosystem 또한 참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끝마쳤다. DIO Ecosystem은 수년간 축적된 디지털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융합한 디지털 보철 솔루션으로 치과 진료의 핵심인 보철 제작 과정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다. 보철 제작을 빠르고 정밀하게 할 수 있고, 원내에서 손쉽게 제작이 가능해 술자가 원하는 최적의 치료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어 참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스캔부터 디자인, 3D 프린팅, 최종보철까지의 모든 워크플로우를 단 1시간 만에 완성시키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전시기간 특별 프로모션
이 밖에도 임플란트 표면처리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 UV Activator 2, 교정 솔루션인 DIO Ortho navi. 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며 참관객들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뿐만 아니라 전시기간 동안 특별 판매 프로모션과 함께, 현장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숙박시설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스탬프투어, 오징어 게임 이벤트, 추억의 뽑기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부스에 방문하는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영 홍보팀 팀장은 “이번 전시회에서 DIOnavi. Full Arch’과 ‘DIO Ecosystem’을 비롯한 디지털 플랫폼을 모두 공개한다”라며 “디오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해 즐거움이 가득한 전시회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YESDEX 2021 현장 이벤트
① 스탬프투어
② 오징어게임 이벤트
③ 추억의 뽑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