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디오, ‘DIOnavi. Full Arch’ 선봬
상태바
디오, ‘DIOnavi. Full Arch’ 선봬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1.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플랫폼 총망라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11월 13일, 14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영남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1)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디오는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DIOnavi. Full Arch’을 필두로 다양한 제품군을 대거 선보일 계획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Full Arch Zone을 비롯해 ECO Zone, UV Zone, Orthodontics Zone 등 제품 별로 테마존을 구성해 디지털 플랫폼을 이루는 라인업을 소개한다. 

특히 Full Arch Zone에서는 무치악 환자의 틀니 스캔부터 플래닝, 가이드 제작, 시술, 최종 보철까지의 치료 전 과정을 풀 디지털로 완성하는 ‘DIOnavi. Full Arch’의 워크플로우 공개를 예고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술의 정점을 이룬 디지털 보철 솔루션 DIO Ecosystem, 검증된 친수성 효과를 자랑하는 UV Activator2, 디지털 투명교정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DIO Ortho navi. Clear Aligner’ 등 각 테마 존마다 주요 제품들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어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스탬프투어, 오징어 게임 이벤트, 추억의 뽑기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부스에 방문하는 참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영 홍보팀 팀장은 “이번 ‘YESDEX 2021’에서는 다양한 제품군에서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구성하며 만반의 준비를 가했다”며 “참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시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