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신제품 치약·칫솔 이마트 단독 판매 
상태바
오스템파마, 신제품 치약·칫솔 이마트 단독 판매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석케어, 잇몸케어 치약∙칫솔 출시
임플란트 후 원활한 잇몸케어 도와
오스템파마가 치석케어 치약,칫솔과 잇몸케어 칫솔을 출시했다.

오스템파마가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및 칫솔 오스템(Osstem I / G) ‘치석케어’와 ‘잇몸케어’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이마트에 단독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오스템 I(치석케어)’ 치약, 칫솔과 ‘오스템 G(잇몸케어)’ 칫솔은 치석제거 및 잇몸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오스템I' 치약은 치석 침착 예방에 도움이 되는 ‘피로인산나트륨’을 함유했으며 잇몸 질환 원인균을 99% 이상 억제한다.

또 ‘오스템I’ 칫솔은 치아 표면의 치태 제거와 치간, 치주포켓 틈새를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는 ‘Two Square’ 패턴으로 디자인돼 치석케어에 효과적이다.

‘오스템G’ 칫솔은 약 1만 가닥의 모가 잇몸을 자극하지 않고 부드럽게 치아를 세정하여 건강한 잇몸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오스템파마는 오는 8월 중 ‘오스템G’ 치약도 출시해 잇몸케어 풀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들은 이마트 온라인몰과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치약은 약 130개점, 칫솔은 약 120개점에 입점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매년 임플란트 수술을 받는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임플란트 수술 후 잇몸 건강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강화했다”며 제품 기획 취지를 밝혔다. “임플란트 식립 시 신경(치수)을 제거하기 때문에 수술 후 염증이 생겨도 이를 알아차리기 어렵다. 또한 자연 치아보다 인공 치아 주변에는 치석과 치태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기능성 치약을 사용하여 잇몸 질환을 조기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