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덴스(대표 정영권)가 치과내 냄새와 바이러스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큐어바이러스’ 공기청정 휘산기를 출시했다.
‘큐어바이러스’는 신개념 공기청정기로 항균용액을 휘산기에 담으면 용액이 기체로 변환해 공기 중의 냄새·바이러스를 잡아준다.
기존의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통해서 정화된 공기로 변환하는 방식이지만 공기 중의 바이러스를 사멸시키지 못했고, 대부분의 공기살균기는 바이러스 등을 사멸시켜 배출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오존과 기존 공기 중에 있는 냄새들이 혼합돼 불쾌한 냄새가 발생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큐어바이러스’는 천연유래성분으로 항균용액에 함유돼 있는 아미노펩타이드, 식물유래 성분, 곡물유래성분의 항균활성 성분이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신속하게 흡착해, 항균 효과를 발휘한다. 동시에 나노이온수가 유효성분의 세포나 바이러스의 중심에 침투를 촉진해서, 일반 항균제로는 사멸시킬 수 없는 세균이나 바이러스에서도 뛰어난 사멸효과를 발휘한다. 또 공기중의 오염물질, 악취, 등을 빠르게 흡착 분해시켜 치과 특유의 냄새를 없애주며 공기 정화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큐어바이러스’ 항균용액은 세균, 살균, 탈취시험 및 다양한 인증과 많은 안전성 테스트에서 국내외 공인된 인증기관을 통해 안전함을 인증 받았다. 그리고 출시기념으로 ㈜힐덴스 온라인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통해 20만원대에 ‘큐어바이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 및 안전성 시험결과는 아래 QR를 통해 온라인으로 확인 가능하다.
김영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