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02 (수)
턱관절·이갈이·수면무호흡 완전 타파
상태바
턱관절·이갈이·수면무호흡 완전 타파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6.2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5일 원데이 세미나

턱관절장애 완전정복을 위한 원데이 세미나가 다가온다.
턱관절장애교육연구회가 오는 7월 25일 KDB 생명타워 동자아트홀에서 ‘턱관절장애, 이갈이, 코골이 및 수면무호흡증 임상 완전정복’을 주제로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는 26년차 구강내과 전문의, 턱관절 치료의 대가 김욱(의정부TMD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턱관절장애 핵심을 전수한다.

김 원장은 △치과계 새로운 블루오션 턱관절 장애, 이갈이, 수면 무호흡증 △턱관절, 보철, 교정, 수술 등 포괄적 치료로 치과 임상의 핵심을 △문재인 케어 보험급여 1순위 교합안정장치요법 완전정복 △이갈이 및 수면무호흡증 치료를 위한 구강내장치요법 완전정복 등을 강연한다.

또 △턱관절장애, 근막통증, 편두통, 신경병성 통증, 이갈이, 이악물기 안면주름, gummy smile, lip asymmetry, 이하선, 승모근 비대, frey 증후군, 구강하악근긴장이상, meige 증후군, 설근긴장이상의 치료적 보툴리늄톡신 등도 다룬다.

이밖에도 △습관성 탈구환자 치료를 위한 외측익돌근 보톡스 주사요법, 탈구 방지 장치 △덴탈 콘빔 ct 유도하턱관절 주사요법 등 최신 의료기술 소개 △캐드캠을 이용한 block miulling 및 3d 프린팅을 이용한 최첨단 교합안전장치 등 최신 지견도 상세하게 살필 예정이다.

세미나에 참석한 수강생에게는 △표준화된 측두하악 분석검사지 △별도서식 TMJ CBCT 판독소견서 △심평원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인증기관 교육이수증 등 특전이 제공된다.

세미나는 상황에 따라 온라인 개최로 변경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