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과 실장 함께 듣는 강의 기획
㈜유한양행이 웨비나 사이트 유메디(YUMEDI)에서 ‘상담 및 예방 온택트 웨비나’를 연다.
3월 9일부터 4월 6일까지 5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웨비나 시리즈에서는 개원의들에게 전하는 임플란트 상담 스킬, 예방전문치과 만들기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펼쳐진다.
먼저 3월 9일에는 이은지(더와이즈치과) 이사가 ‘병원 경영을 위한 경영지표 활용’을 주제로 강연하며, 3월 16일에는 ‘임플란트 상담을 위한 치과 브랜딩’을 주제로 진성애(구미두드림치과) 원장이 강연한다.
이어 3월 23일에는 김민희(연세굿데이치과) 총괄이사가 ‘치과 수익에 직결되는 임플란트 상담’을, 3월 30일에는 김민정(브레인스펙) 대표가 ‘예방진료로 치과 차별화 가능?’을 주제로 강연하며, 마지막 순서인 4월 6일에는 오미정(대구E28치과) 팀장이 ‘우리동네 예방 전문치과’를 주제로 강연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웨비나 주제는 경영과 상담, 예방 등 크게 3가지 주제로 나뉜다”면서 “원장과 실장이 함께 듣고, 함께 만들어 나갈 행복하고 밝은 미래 치과 만들기에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유한양행은 이번 웨비나 이후에도 임플란트, 골재생, 디지털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유메디에서 제공 중인 웨비나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웹을 통해 등록하면 입력한 문자로 온라인 시청 링크를 전송 받을 수 있다. 다만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반드시 사전에 회원 가입을 거쳐야 웨비나에 등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유한양행 치과사업부, 아스트라 임플란트, 워랜텍 임플란트, 구강용품, 타액 측정기 등 다양한 제품의 정보는 유한양행 치과사업부 유튜브 채널 ‘유한덴탈트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임상 현장과 환자들의 니즈를 살펴보며 치과의 현 상황을 되짚어보고, 향후 새로운 진료를 위한 방향성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유한양행의 다양한 제품을 치과계에 널리 알리는 발판으로 삼으며, 나아가 국민 구강건강에 이바지하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