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위현철, 이하 수원분회)가 지난 12월 16일 2020 송년회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했다.
100명이 넘는 회원이 동시에 접속할 만큼 열띤 성원 속에 진행된 이번 송년회는 ‘코로나19 극복프로젝트 경품 대잔치’를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됐다.
민봉기 총무이사가 사회로 나선 송년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먼저 1부는 위현철 회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최유성(경기도치과의사회) 회장의 축사로 장식됐다.
이어 김정석(경기치과의사신협) 이사장의 축사와 함께 수원분회와 업무협약을 맺은 업체 홍보 및 수원 분회의 올해 활동을 담은 ‘2020 아듀! 수원분회’ 영상을 시청했다.
2부는 행운권 추첨으로 회원 100여 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지급됐다. 특히 LG스타일러, 아이패드 Air 256GB, 스탠드형 발열 측정기, 갤럭시 탭, LG퓨리케어 공기청청기, 다이슨 에어랩, 순금 골드바 3돈,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등 고가의 경품이 회원에게 제공됐다.
아울러 올해 회비 납부자 모두에게 이편한칫솔, 멸균티슈, 방역키트, KF-94 마스크, 글러브 등이 포함된 8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해피박스)가 제공됐다.
위현철 회장은 “제34대 집행부가 시작되고 1년 동안 회원들을 만날 수 없어 아쉬운 마음이 컸지만 이렇게 온라인 행사로 소소하게나마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보람차다”며 “내년에도 상황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시행하고 회원들에게 도움 될만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실시간으로 참여한 회원들은 “코로나19로 여러 행사가 취소돼 아쉬웠는데 이렇게 비대면으로 송년회를 참석할 수 있어 다행이다”며 “코로나19 사태에도 헌신적으로 수고해준 위현철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