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DICAON 4D로 배우는 알기 쉬운 투명교정’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DICAON 4D로 배우는 알기 쉬운 투명교정’ 세미나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9.05.3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교정 기본 원리부터 실제 임상증례까지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9일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DICAON 4D로 배우는 알기 쉬운 투명교정’ 서울 세미나를 개최한다.

앞서 지난 4월 대구본사에서 진행된 첫 세미나에 이어 이번 서울 세미나에도 ‘DICAON 4D’ 개발자인 차현인(여의도백상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차 원장은 이번 서울 세미나에서 △투명교정 치아 이동과 셋업 기법 △‘DICAON 4D’ 시연 △‘DICAON 4D’를 활용한 임상 증례 등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투명교정의 기본 원리와 셋업 기법부터 실제 ‘DICAON 4D’ 활용법과 임상 증례까지 디지털 투명교정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룰 예정이다.

강연 첫 시간에는 투명교정의 기본 원리와 셋업 기법에 대해 ‘DICAON 4D’를 시각적으로 활용하며 수강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어려운 내용까지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두 번째 시간에는 셋업 담당자가 ‘DICAON 4D’를 직접 시연하며 디지털 투명교정의 진수라 할 수 있는 셋업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보여주고, 마지막 강연에서는 ‘DICAON 4D’를 활용한 실제 교정치료 증례를 제시하며 임상적인 관점에서 강연을 진행한다.

△ 지난 1월12일 덴티스 'DICAO 4D' 론칭 세미나

차 원장은 “‘DICAON 4D’를 이용한 투명교정은 모든 치과의 임상적 퀄리티를 한 차원 높이는 치료”라며 “이러한 디지털 투명교정을 성공적으로 도입하기 위해서는 대중적인 교육이 중요하다”고 세미나 취지를 설명했다.

‘DICAON 4D’는 덴티스 투명교정 연구소 DICAO에서 연구개발한 임상 중심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다. 일반 와이어 교정을 기반으로 제작된 타사 소프트웨어와 달리 실제 투명교정의 원리와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정확한 진단과 플래닝, 셋업과 3D 프린터 연동을 통해 정밀한 모델 출력 등을 제공한다.

특히 사용자의 작업환경을 철저하게 분석한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초심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투명교정을 시작하는 개원의나 효율적인 작업이 필요한 교정의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