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지씨코리아, ‘갈라리안 루페 멀티’
상태바
[What's NEW] 지씨코리아, ‘갈라리안 루페 멀티’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1.2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부담 낮춰 루페 대중화

지씨코리아가 최근 ‘갈라리안 루페 멀티’와 ‘덴탈 LED 헤드라이트Ⅱ’ 세트를 새롭게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씨코리아는 ‘갈라리안 루페 멀티’와 ‘덴탈 LED 헤드라이트Ⅱ’ 세트를 타사 루페 제품의 4분의 1 정도의 가격에 제공해, 조기 품절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지씨코리아는 ‘갈라리안 루페 멀티’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치과의사는 물론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지씨코리아 관계자는 “가격 부담을 줄여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치과위생사가 루페를 착용함으로써 큐렛 및 시클을 사용한 치석 제거 시 정확한 삽입각도와 작업각도 등의 조절이 가능하다”면서 “환자의 통증을 감소시키고 불필요한 출혈을 막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갈라리안 루페 멀티’는 프로텍트 아이글라스의 분리가 가능해 평상시에 안경을 착용하는 술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루페의 미사용 시에도 렌즈를 플립 업해 루페를 벗지 않더라도 진료 범위 전체를 볼 수 있다.

또한 노우즈 패드를 코의 형태에 맞게 바꿔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스트랩이 아닌 러버 밴드로 구성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벗겨질 염려 없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덴탈 LED 헤드라이트 Ⅱ’는 클립 온을 사용할 경우 보안경 등에 직접 장착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 시 약 5시간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