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STM치과, 25일부터 임상교정세미나
상태바
STM치과, 25일부터 임상교정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2.0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네치과 눈높이 맞춘 교정

G.P를 위한 눈높이 교정 해법을 제시해 주는 코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용현(강변STM치과) 원장이 오는 25일부터 6월 17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강변 STM치과 세미나실에서 ‘제13회 STM 임상교정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STM교정치과그룹이 주최하고 리엔씨 컨설팅과 월드바이오텍㈜이 협찬하는 이번 코스에서는 다년간 많은 교정 케이스를 섭렵해 온 최용현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일반의로서 할 수 있는 교정치료들을 SWA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이다.

교정코스의 경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하기 어려운 특성을 반영, STM치과네트워크는 그 대안으로 연수생들을 위해 치과 내 옵저베이션을 활성화하고 있다.

또한 강의 2시간 전에 STM치과에서 진행하는 오픈 상담실을 통해 참가자들이 본인의 케이스를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그는 이번 연수회를 통해 개원의들에게 △환자 상담법, 진단 준비 △케이스 분석 및 치료방법 선택법 △SWA 치료법의 특징 및 사용법 △치아이동 원리 및 임상적 Biomechanics △브라켓 포지셔닝 및 본딩법 △밴딩 및 레벨링법 △비발치 교정치료의 특성 및 치료법 △발치 교정치료의 특성 및 치료법 △Finishing, Debonding, Retention, Midline Correction △와이어 선택 및 밴딩, MTM, 보철을 위한 교정 △성장학을 이용한 교정치료법 등을 체계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