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시로나, 26일 이효연·이정엽 원장 세미나
상태바
덴츠시로나, 26일 이효연·이정엽 원장 세미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6.0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합치열기 교정 및 브라켓 선택 노하우

 

본딩-치아에나멜 관점에서 브라켓 선택 기준도

 

혼합치열기의 교정치료를 집중적으로 다룬 강연이 열린다.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는 오는 26일 역삼동 덴츠시로나코리아 1층 세미나실에서 ‘혼합치열기의 교정치료 및 브라켓의 선택’을 주제로 교정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소래안교정연구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이효연(소래안치과) 원장과 한국레벨앵커리지교정연구회 컨설턴트로 활동하는 이정엽(유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상 노하우를 제시한다.

이효연 원장은 ‘혼합치열기의 교정치료’를 주제로 1, 2, 3급의 골격 관계를 분석·분류해 그에 따른 치료시기와 개념 등을 정리하는 강연을 펼칠 계획.

혼합치열기의 교정뿐만 아니라 성인의 골격 부조화도 함께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 원장은 “수직 또는 수평적인 골격 부조화가 심하면 치열의 보상도 많이 일어나 있는 상태라 치아를 배열하고 이동시키는 데 어려움이 생길 수 있고, 고려할 사항이 많아짐에 따라 혼합치열기에 교정치료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정엽 원장은 ‘Bracket-Adhesive-Enamel Complex를 고려한 교정용 브라켓의 선택’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 원장은 “최근 심미교정브라켓의 사용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본딩과 디본딩 시에 교정용 브라켓과 치아 에나멜과의 관점에서 브라켓의 선택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