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좋은보코, 19~20일 Dr. Michael 초청 세미나
상태바
좋은보코, 19~20일 Dr. Michael 초청 세미나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6.02.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교합 모든 것 제시한다

 

㈜좋은보코(대표 이원우)가 오는 19일 강동경희대병원 치과와 부산에서, 20일 연세대학교치과병원에서 이틀 연속의 일정으로 Dr. Michael. A. Smith. D.M.D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Starting Comprehensive Digital Occlusion Analysis’를 주제로 선정해 교합체계를 더욱 정확하고 진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공유하고, 제대로 된 교합질환에 대한 정보와 해결책 그리고 장비를 운용해 치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법에 대해 다룰 계획이다.

또한 Occlusion(교합), Muscle(근육), TMJ(턱관절)를 아우르는 디지털 교합분석의 모든 것을 임상가들에게 쉽게 전달할 예정.

먼저 Dr.Michael Smith는 BioJVA를 이용해 TMJ 진단을 쉽고 빠르게, 측정값을 더욱 정확하게 도출하는 법을 설명한다.
 

 

또한 부정교합의 환자에게 디지털 장비를 사용해 10분 안에 레코딩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과정을 선보이며, 이어 이 정보를 이용해 치료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또한 신뢰성 있는 장비 측정 데이터를 통해 술자가 바로 치료의 진단과 치료과정을 시작할 수 있는 프로토콜을 강의한다.

이어 강의에서는 교합측정기 ‘T-Scan Ⅲ’를 이용해 객관적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교합상태 확인법도 제시한다.

Dr. Michael Smith는 교합분석 시스템을 통해 모니터로 전송된 데이터가 그래프로 제작되고, 힘에 따른 조기접촉을 파악하는 방법과 술자로 하여금 정확한 교합조정과 후속치료를 할 수 있도록 조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