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이 ‘GAMEX 2019’를 통해 석션 라인을 청소하고 감염으로부터 안전하도록 도와주는 세정제 ‘D-Suction Cleaner’를 선보인다.
알데하이드, 염소, 페놀 등과 같은 유해한 성분 없이, 세정에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된 ‘D-Suction Cleaner’는 박테리아, 효모, 곰팡이, 바이러스(HIV, B, C형 감염) 등을 15분만에 말끔하게 살균할 수 있다. 덕분에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튜브 내부 침전물에 냄새까지 제거한다.
특히 ‘D-Suction Cleaner’는 세정 과정에서 거품이 발생하지 않으며, 제품 마모를 일으키지 않는 게 장점.
제품 특유의 오렌지 아로마향으로 냄새 제거 효과에서 탁월하며, 사용자가 더욱 편안하고 청결하게 석션 튜브를 관리할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타사 제품과 달리 ‘D-Suction Cleaner’는 원액 20ml가 1포 단위로 개별 포장돼 있어 사용 또한 매우 간편하다. 희석 비율은 1:50이며, 1L 용기 사용 시 원액 20ml를 넣고, 남은 공간을 물로 채우면 된다.
이후 High/Low 석션 튜브를 이용해 희석된 용액을 흡입시킨 뒤, 효과적인 세균 제거를 위해 최소 15분간 대기하고, 이후 정제된 물을 사용해 석션 라인을 청소하면 모든 과정이 끝난다.
신흥은 이번 ‘GAMEX 2019’의 DV WORLD 부스에서 ‘D-Suction Cleaner’를 소개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유치관 ‘Kids Golden Crown’
베스트셀러 유치관 Upgrade 버전!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며 글로벌시장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Kids Crown’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됐다.
㈜신흥은 지난 6월 출시한 새로운 골드크라운 라인 ‘Kids Golden Crown’으로 ‘GAMEX 2019’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Kids Golden Crown’은 골드색으로 구강 내 심미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간편한 조작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하며,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을 코팅해 구강 내에서 자연스러운 광택을 구현한다.
아울러 ‘Kids Golden Crown’은 기존 제품에 Ring을 부착해 시술 시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유치관 Ring에 치실을 묶을 수 있어 시술 시 아이들이 삼키거나 씹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술자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돕는다.
신흥 관계자는 “Ring은 시술 이후 플라이어나 손으로 비틀어 쉽게 제거할 수 있다”면서 “‘Kids Golden Crown’을 출시함으로써 ‘Kids Ring Crown’, 그리고 기존 유치관 ‘Kids Crown’까지 소아환자용 SS크라운 3종 Kids Crown Family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